공지사항/불량 IP 신고 후기

불량 IP 추척하고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무효 클릭 신고 중입니다.

나는 PRAYER 2022. 10. 21.

제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글 애드센스를 부정 클릭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왜 이런 짓을 하는지 잘 모르겠으나 남의 블로그를 망쳐 놓음으로 자신의 블로그가 성공할 것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이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처음부터 IP 관리를 하며 이런 불량 악성 방문자들을 계속 신고해 오고 있습니다.

불량 IP
불량 IP

그런데 이런 일들을 보며 가장 가슴 아픈 것은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컨텐츠를 통해서 유입되신 분들이 이런 행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공격하시는 분들이 기독교인인지 같은 하나님 나라를 세워 나가는 구원받은 하나님의 백성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공격을 하는 분들은 대부분 같은 분야의 다른 블로거를 공격할 때 이런 행동을 한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경쟁자를 제거하기 위함인 것이죠. 같은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고 올리는 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연 이 행동이 하나님이 기뻐하실만한 행동인지 잘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남을 공격하여 내가 잘 되는 것이 예수님이 가르치신 가르침인지 잘 생각해보시고 그게 아니라면 이런 악성 행위는 그만 두시길 바랍니다. 다른 이들을 짓뭉개고 자신이 성공하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방법이 아니며 세상에서도 손가락질 받을 행위입니다. 자신의 행위에 떳떳하시다면 계속 하시고 저는 제 할일을 계속하며 신고하겠습니다.

 

서로의 기도문을 통하여 한국 교회 주일 예배가 더 풍성한 기도로 나아가는 것이 좋지 않으신가요? 함께 한국 교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며 대표기도자들을 세워나간다는 마음으로 동역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