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회 콘티 모음/수요 예배 기도회 콘티

10월 첫째주 수요예배 기도회 찬양콘티 찬양악보 기도제목

나는 PRAYER 2022. 10. 5.

10월 첫째주 (22년 10월 5일) 수요예배 기도회 찬양콘티, 찬양악보, 기도제목입니다.

기도하는 자녀는 망하지 않습니다. 기도할 때 자녀는 변합니다. 이것을 믿고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하는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찬양: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1. 자신을 위한 기도

- 자녀를 위하여 기도할 때 능력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 말씀으로 가르치는 어머니가 되게 하옵소서

- 자녀에게 바른 것을 보여주는 지혜로운 어머니가 되게 하옵소서

 

(찬양: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내게 허락하신 시련을 통해

2. 자녀의 믿음을 위한 기도

-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능력이 있음을 고백하는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 위기와 고난 중에서도 믿음으로 승리하는 자녀 되게 하옵소서

- 에스더와 같은 믿음의 용기와 지혜를 주옵소서

 

3. 자녀의 진로를 위한 기도

- 믿음의 결단으로 거침없이 전진하게 하옵소서

- 학교와 직장에서 만남의 축복이 있게 하옵소서

-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찬양: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안에 거하라

4. 자녀의 건강을 위한 기도

- 모든 아픔을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옵소서

- 영과 육이 늘 건강하게 하옵소서

- 어떤 사고도 나지 않게 지켜 주시옵소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