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회 콘티 모음/금요 기도회 콘티

12월 둘째주 금요 기도회 찬양 콘티, 찬양 악보, 기도 제목

나는 PRAYER 2022. 12. 9.

12월 둘째 주 금요기도회 찬양콘티, 찬양악보, 기도제목 함께 나눕니다.

 

대림절(대강절) 둘째 주를 보내면서 어떤 찬양과 어떤 기도제목으로 기도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하며 초점을 맞춘 것은 '임마누엘'입니다. 예수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음을 찬양하고 기도하자 마음먹고 콘티를 구성했습니다. 우리 인생 가운데 친히 찾아오셔서 나와 함께 해주심이 주의 은혜임을 믿음으로 고백하는 금요기도회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12월 둘째주 금요 기도회 찬양 콘티 및 악보, 기도 제목

 

 

기도 제목에 관련된 찬양 3곡과 5가지 주제의 기도 제목을 가지고 진행합니다.

 

찬양: 주 나의 모습 보네 (주 은혜임을)

 

주-나의-모습-보네-F코드-악보

 

 

1. 나 자신을 위한 기도

  • 주의 은혜로 사는 삶 되게 하옵소서
  • 구원의 은혜에 감사하는 인생 되게 하옵소서
  • 능력 주시는 주님을 의지하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찬양: 내가 어둠 속에서

 

내가-어둠-속에서-E코드-악보

 

 

2. 가정을 위한 기도

  • 매일 주를 찬양하는 우리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 자녀들에게 믿음의 본이 되는 부모님들 되게 하옵소서
  • 물질의 축복, 영적인 축복을 누리는 가정되게 하옵소서

 

3. 치유와 회복을 위한 기도

  • 병든 육신 회복의 은혜를 경험케 하옵소서
  • 상처받은 영혼 치유되어 기쁨이 충만케 하옵소서
  • 모든 질병이 예수 이름으로 떠나가게 하옵소서

 

찬양: 허무한 시절 지날 때 (성령이 오셨네)

 

허무한-시절-지날-때-(성령이-오셨네)-C코드-악보

 

 

4. 우리 교회의 부흥을 위한 기도

  • 기도의 용사 1천 명이 기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 성령의 역사가 나타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 예수 탄생의 기쁨을 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5. 주일 예배를 위한 기도

  • 담임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부어주시옵소서
  •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 되게 하옵소서
  •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예배 되게 하옵소서

 

찬양 악보 원본 파일 다운로드

 

 

본 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악보는 webp 파일로 웹 서버용으로 제작된 이미지입니다.

더 선명한 화질의 악보를 다운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 아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주-나의-모습-보네(주-은혜임을)-F.jpg
0.09MB
내가-어둠-속에서-E.jpg
0.11MB
허무한-시절-지날-때-(성령이-오셨네)-C.jpg
0.15MB

 

 

관련 찬양 콘티

 

본 콘티와 관련된 찬양으로 구성된 콘티를 더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찬양 콘티 - 230503 수요 예배 찬양 콘티, 찬양 악보

5월 첫째주 (23년 5월 3일) 수요 예배 찬양 콘티, 찬양 악보 올려 드립니다.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수요 예배 찬양 콘티를 짤 때에도 이것을 생각하며 짰습니다. 찬양을 부르면서 부모님의 사랑을

230314.com

 

5월 마지막주 수요 예배 찬양 콘티, 악보

5월 마지막주 수요 예배 찬양 콘티와 악보 올려드립니다. 아이를 키워보면 아이가 부모에게 얼마나 의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 다른 사람은 다 없어도 되지만 엄마는 절대 없어서는

23031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