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모음/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2023년 3월 대표기도문 모음

나는 PRAYER 2023. 3. 12.

2023년 3월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3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입니다.

 

3월에 여러가지에 대해서 기도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큰 틀 안에서 기도문을 작성하시면 대표기도가 어려우신 분들은 훨씬 쉽게 기도문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3월 모범 대표 기도문 작성을 위한 6가지 주제 추천

 

3월 주일 대표 기도문 준비하시며 도움이 될 수 있는 6가지 주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1. 감사의 기도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에 대한 감사와 함께, 우리 일상 생활에서 경험한 작은 축복들에 대한 감사를 표현합니다.

 

2. 사회와 세상에 대한 기도

현재 세상의 상황과 문제, 그리고 인류와 지구를 향한 우리의 책임에 대해 기도합니다.

 

3. 교회와 지역사회에 대한 기도

교회 내부와 외부에서 발생하는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기도와 함께, 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는 사람들과 담임목사님에 대해 기도합니다.

 

4. 개인적인 어려움과 문제에 대한 기도

교인들이 직면하는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기도와 함께, 하나님의 도움과 지혜를 구하는 기도를 합니다.

 

5. 성령의 인도와 지혜를 바라는 기도

하나님의 마음과 뜻을 이해하고, 성령의 인도와 지혜를 받아 하나님의 계획에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6. 사순절 기간에 대한 기도

사순절 기간 동안 가져야 할 우리의 마음과 자세,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신 예수님의 사랑에 대한 우리의 반응에 대해 기도합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해서 기도문을 작성하시되 대표기도가 어려우신 분들은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도문을 반복해서 읽으시고 들으시며 따라 하시다 보면 하나님께서 그 가운데 또 지혜를 주셔서 독창적인 대표기도문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미사여구는 들어가지 않아도 좋습니다. 예배를 드리시는 모든 분들에게 은혜가 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고 신앙의 모범이 되는 대표 기도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과거의 대표기도문이라 할지라도 계속 들으시고 읽으시면 반드시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많은 기도문을 참고하셔서 보편적으로 들어가야 할 내용들과 절기마다 들어가야 할 기도의 내용들을 내 것으로 소화하고 나의 기도의 내용으로 기도문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적으로 기도하시면서 하나님께서 주일에 기도할 내용을 마음에 주실 때 그 내용을 가지고 기도문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할 때 모두의 심령을 울리는 대표 기도가 되어서 모두 집중하여 한 마음으로 기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은혜로운 대표기도를 통해 각 교회들에서 풍성한 은혜를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2023년 3월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3월 첫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첫째 주 (23년 3월 5일) 대표 기도문, 사순절 대표기도문입니다. 3월은 만물이 소생하는 달입니다. 우리나라는 특별히 3월이 되면 학교도 개학을 하고 봄을 맞아 많은 것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230314.com

 

 

 

대표 기도문 - 3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둘째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주일 대표 기도 순서를 맡게 되시면 많은 성도님들이 부담을 느끼십니다. 특히 갑작스럽게 대표 기도를 맡으시게 되는 경우에는 더더욱 당황하시는 모

230314.com

 

 

 

대표 기도문 - 3월 셋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셋째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부활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부활주일을 준비하며 기쁘고 복된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교회가 준비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

230314.com

 

 

대표 기도문 - 3월 넷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넷째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어느덧 3월의 마지막주 주일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주일에 예배를 드리면 참 안타까운 것이 다음 세대가 점점 줄고 있음을 예배 시간에도 느낄 수

230314.com

 

 

 

대표 기도문 모음 - 2023년 4월 주일 대표 기도문

4월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공유합니다. 4월은 기독교 최대 절기인 부활절이 있는 달입니다. 첫 주는 종려 주일 둘째 주는 부활절 등 기쁘고 복된 날들이 가득한 달입니다. 그래서 대표

230314.com

 

 

2023년 2월 대표기도문 모음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입니다. 대표기도가 어려우신 분들은 기도하는 마음으로 반복해서 읽으시고 들으시며 따라 하시다 보면 하나님께서 그 가운데 또 지혜를 주셔서 독창적인 대표

230314.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