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콘티 모음/수요 예배 찬양 콘티

20230201 수요예배 찬양 콘티 찬양악보

나는 PRAYER 2023. 1. 31.

2월 첫째주 (23년 2월 1일) 수요예배 찬양콘티입니다.

 

우리의 반석이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예배로 나아갈 때 전능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경험케 하실 줄 믿습니다. 이 은혜를 기대하며 수요예배의 자리로 나아가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복된 수요예배 시간 되길 소망합니다.

 

2월 첫째주 수요일 찬양콘티 수요찬양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A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A
예수 우리 왕이여 A

 

나의 반석이신 하나님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예수 우리 왕이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