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모음/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모음

9월 둘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나는 PRAYER 2022. 9. 7.

9월 둘째 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입니다.

 

이번 주는 민족의 명절 추석 연휴 기간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하나님이 주신 복을 나누는 시간 되며 특별히 태풍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은 많은 이들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의 위로하심이 있는 주일 예배가 되길 소망합니다.

 

짧은-대표-기도문-9월-둘째주-주일

 

9월 둘째주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속량 곧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에베소서 1장 7절) 아멘.

 

감사

할렐루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의 삶도 지켜 주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주 앞에 나아올 수 있도록 인도하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기대하며 사모하오니 폭포수와 같은 은혜를 넘치도록 부어주시옵소서.

 

회개

하나님 아버지 한 주간의 삶 속에서 하나님 앞에 부끄러웠던 우리의 모습이 있습니다. 이웃을 사랑하지 못했고, 다른 이를 시기하고 미워했으며, 하나님을 온전히 섬기지 못했습니다. 우리의 연약한 모습으로 인하여 지은 모든 죄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깨끗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잘못된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우리의 삶을 돌이켜 주님만 바라보고 나아가는 삶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추석

하나님 민족의 명절 추석 기간입니다. 명절 기간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각 가정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가족들이 모였을 때 우리의 삶의 모습 속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가 드러나는 복된 시간 되길 원합니다. 믿지 않는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은혜를 나눌 때 복음이 가족들의 마음에 새겨지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태풍 피해 기도

그러나 이 기간을 기쁘게 보내지 못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태풍으로 인하여 삶의 터전을 잃어버리고, 사랑하는 가족을 떠나보낸 이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옵시고 그들을 위로하는 손길들이 많아지게 하옵소서. 특별히 그 일을 한국 교회가 적극적으로 섬기며 하나님의 위로를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태풍의 피해를 입은 이들이 도움의 손길을 경험할 때 그 가운데서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를 체험하고 상한 마음들이 온전케 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하나님 이 시간 예배를 섬기는 자들 있습니다. 그들의 섬김과 수고를 기억해주시고 이삭의 축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담임목사님과 함께하여 주시어서 성령 충만함으로 말씀 전하게 하시고 복음의 능력이 나타나는 말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서 말씀 듣는 자마다 영혼이 살아나고 아픈 육신들이 회복되어 능력의 하나님을 찬양케 하옵소서. 한 주간 동안 들은 말씀을 기억하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를 온전케 하시는 구원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9월 둘째주 주일 대표 기도문 다운로드 및 추천 기도 자료

 

 

9월 둘째주 주일 대표 기도를 다운받아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9월-둘째-주일-대표-기도문.hwpx
0.07MB

 

더 많은 대표 기도문을 참고하기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9월 둘째 주일 낮 예배 대표 기도문

9월 둘째 주일 대표 기도문 올려드립니다. 하반기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하반기 사역 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름 부어 주시길 간절히 소망하며 각 교회의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만 높

230314.com

 

9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9월 주일 대표기도문 모음을 공유합니다. 저는 대표기도문을 작성하기 위해 기도하며 준비할 때 3가지 지향점을 가지고 고민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대표 기도문 지향점 3가지 짧은 대표 기도

230314.com

 

장례 기도문 - 하관 예배 대표 기도 모음

장례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생깁니다. 교회를 다니다 보면 교회 성도님의 장례예배를 드리기도 하고, 성도님의 가족 장례 장례를 드리기도 합니다. 저도 교회 사역을 하면서 갑작스럽게 장례예

230314.com

댓글